Home » 공 공무원들은 정부 수뇌부에서 일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공 공무원들은 정부 수뇌부에서 일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공 공무원들은 월요일 정부 본부에서 일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일주일 이상 그 지역을 마비시켰던 민주화 시위가 다리 하나를 따라 그리고 항구에 있는 중앙 정부청사 단지로 흘러들어가는 노동자들을 해산시키기 위한 시한에 직면했을 때 그리고 AFP 기자가 Seve를 보았습니다.시위대 명은 과거 숫자의 훨씬 아래 지역에 남아있습니다.

시위대의 한 묶음은 부분적으로 바리케이드로 단지 입구를 막았지만 관리들이 지나가도록 하기 위해 좁은 구역을 열어놓았습니다.

시위대가 오늘 장벽을 열어서 행복하다고 한 여성 공무원이 말했습니다.일을 해야 합니다. 미스 청이 그녀의 이름을 준 다른 사람은 제가 시위자들을 지지합니다.고 말했고 저는 퇴근 후에 시위자들을 지지할 권리가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시위 군중들은 그들의 선거운동이 시작된 이래로 매일 부풀고 가라앉고 있지만 워드 프레스 구글 노출 많은 사람들이 경찰이 그들을 치우기 위해 무력을 사용할 것을 우려했기 때문에 월요일 아침 최저점으로 줄어들었습니다.궁지에 몰린 도시 지도자 렁 추닝은 월요일 자유선거를 위한 캠페인이 수만 명의 AFP 쿠르드족 전투원들이 이슬람국가IS를 저지하는 미국 주도 공습에 의해 지원된 거리로 쏟아져 나온 후 사업에 대한 철저한 요금이 청산되지 않는다면 사회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지하디스트 단체들의 영국 인질 살해에 대한 국제적인 항의가 계속되는 가운데 시리아와 이라크의 많은 지역을 점령한 IS의 수십 명의 전사들이 이번 연합군의 공습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도됐습니다.

터키 국경에 있는 먼지투성이의 코바네 마을은 미국과 동맹국들뿐만 아니라 쿠르드족 전사들을 포함하는 IS와 그것의 반대자들 사이의 주요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터키 국경지역의 AFP팀은 미군은 IS 전투원들이 마을 활동가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전략적 언덕 꼭대기를 점령하려 하자 토요일 밤사이 차례 공습이 발생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시리아인권관측소는 시리아 북동부 샤다디 인근은 물론 코바네 명의 지하디스트가 미군 공습으로 사망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IS 무장세력들은 금요일 코바인에 최소한 박격포 사격을 가했습니다. 적어도 쿠르드 민병대원들은 충돌을 감시하는 영국에 본부를 둔 천문대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활동가 무스타파 에브디는 쿠르드인들이 지금까지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내서 고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에브디는 이슬람교 Eid al Adha 축제를 위해 토요일까지 마을을 안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IS는 국경의 긴 확장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하기 위해 월 코바네에 진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마을과 주변 시골에서 주민들의 대량 탈출을 자극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터키로 도망쳤습니다. 한편 시리아 국영 언론들은 토요일 Deir Ezzor 동부의 AlQuriyah에서 탱크 파괴와 함께 연합군의 공격을 보도했습니다.royed 이웃나라 이라크에서는 정체불명의 무장괴한들이 바그다드 미군 폭격기 북동쪽 디얄라 지방에서 두 차례에 걸친 공격으로 군인과 시아파 연합군 민병대를 살해했고 전투기도 이라크에서 IS에 대한 다섯 번의 공습을 감행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