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군을 시리아에 계속 주둔시켜 잔해에 대항하게 합니다.

미군을 시리아에 계속 주둔시켜 잔해에 대항하게 합니다.

시리아 주둔 미군을 계속 주둔시키고 볼튼이 작전 수행 중인 지역에 대한 이란의 영향력과 이슬람 국가의 잔재들에 대항하기 위해 당시 볼튼이 사실상 뒤바뀐 트럼프 월 철수 발표에 대해 짐 매티스 전 국방장관이 대신 사임하기로 바카라사이트 결정한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트럼프가 월요일 밤 볼튼에게 백악관에서 더 이상 그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고 볼튼은 화요일 아침 자신의 트위터에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gn 월요일과 트럼프 대통령은 내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자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그가 많은 볼튼의 국가안보보좌관 제안들에 강하게 동의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볼튼의 화요일 사임 서한의 다른 것들은 단지 두 문장 길이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친애하는 대통령 I에게 여기서 즉시 사임하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안보 문제를 위한 대통령 선서 이 기회를 제게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진심으로 존 R 볼튼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의원과 서명했습니다.

그는 월요일 트럼프와 함께 여행해왔던 Sen Lindsey Graham이 캠프 데이비드에서 탈레반과의 현재 교착상태에 빠진 주말 회담에 반대하는 볼튼의 보고는 형편없다고 말했습니다.트럼프에게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트럼프와 볼턴의 의견 차이를 잘 알고 있는 한 공화당원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다가오는 유엔 총회와는 별도로 그러한 회담을 중개하려고 애쓰는 트럼프와 하산 로하니의 회담 가능성에 반대하는 조언자들이 급박하게 작용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의회 트럼프가 철회한 국제 이란 핵 협상을 구하기를 희망합니다.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화요일 트럼프는 아무런 전제조건 없이 루하니와 만날 용의가 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백악관에 폼페이오 장관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은 이라크 전쟁에 대한 대통령과 볼턴 대사는 매우 달랐습니다.

볼턴 전 부시 행정부 관리는 레이건 행정부 시절 매파적인 외교정책 견해를 옹호했고 소리 높여 떠들어댔던 그의 지지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죠지 W 부시 트럼프의 유엔 주재 미국 대사로서 이라크 전쟁을 위한 rt는 처음에 미국의 침공을 지지했지만 그 후에 성악 비평가가 되었습니다.

이란 정부는 볼튼의 퇴진을 환영했고 알리 라비에이 대변인은 전쟁과 경제 테러의 가장 큰 지지자를 해임함으로써 백악관은 이란의 현실을 이해하는 장벽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전 세계의 어떤 지도자도 어떤 가정을 해야 합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우리 중 누군가가 떠나기 때문에 볼튼 대통령의 외교 정책이 물질적인 방식으로 바뀔 것이고 미국의 적들을 위한 거친 언사가 그를 공격한 북한과 이란과 같은 편리한 부기맨으로 변화시켰기 때문입니다.트럼프 대통령의 트윗을 통해 볼턴 보좌관이 폼페이오 장관과 므누신 장관과 함께 테러 대응 방안을 확대하는 행정명령에 대한 브리핑을 할 것이라고 발표하기 불과 한 시간 전 백악관의 많은 사람들에게 그의 축출은 놀라움으로 다가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