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조사 불안과 자살사고의 확산입니다.

e조사 불안과 자살사고의 확산입니다.

e 조사 같은 그룹에 대한 불안과 자살 생각의 확산은 각각 퍼센트와 퍼센트가 표준 시간을 자는 사람들에 대한 퍼센트와 퍼센트에 비교되었습니다.

연구는 비록 덜하지만 정신적인 위해의 징후는 또한 시간 이상 잠을 자는 사람들 사이에서 또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에 대한 언론 접근에 대한 격렬한 논쟁이 일어난 다음날에 그가 년 된 연례 특파원 만찬을 생략할 것이라고 발표하는 언론과의 점점 더 적대적인 불화를 초래했습니다.트럼프 백악관은 일 뉴욕타임스NYT와 브릿바트 원아메리카뉴스네트워크 등 트럼프 행정부를 호의적으로 보도해 온 폴리티코소어 등 미국 주요 언론에 대한 오프카메라 브리핑 접근을 거부해 파문이 확산됐습니다.숀 스파이서 대통령 대변인의 브리핑에 참석하기 위해서 입니다.

트럼프가 차 부동산 가짜뉴스와 야당을 표방하는 계속되는 싸움에서 미국 주류 언론을 국민의 적이라고 부르며 재차 공격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온 조치입니다.백악관 특파원 협회는 언론 접근을 선택적으로 거부하는 결정에 강력히 항의하고 있으며 공화당 행정부에 이를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백악관의 결정이 민주주의적 이상에 대한 명백한 모욕이라고 묘사했고 CNN은 받아들일 수 없는 발전이라고 비난했고 LA타임스는 트럼프가 토요일 교착상태에서 트럼프가 두 배로 격감했던 자유언론에 관한 백악관 전쟁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다고 경고했습니다. 백악관 특파원 월 만찬은 미국 대통령이 기자들이 들고 유명인사들로 가득 찬 가벼운 로스트에서 영예의 손님인 연례 전통으로 깨졌습니다.

나는 올해 백악관 출입기자협회 만찬에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디 모든 사람들의 안녕을 기원하고 트럼프가 트위터에 올린 멋진 저녁을 보내십시오.

WHCA 주최자는 언론 자유에 관한 수정헌법 제조 기념행사와 건강한 공화국에서 독립 뉴스 매체가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위해 계획된 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고 트럼프는 그의 당선을 반대하며 많은 미국 주류 언론들을 비판하기 위해 그의 캠페인을 구축했습니다. 취임 이후 그의 미사여구를 강화했습니다.

주일 전 그의 첫 단독 기자회견에서 그 해는 그의 한 달 된 행정부 문제에 대해 그들의 부정직함을 비난하기 seo 알고리즘 위해 출석한 수십 명의 기자들을 상대로 장황한 비난을 시작했습니다.트럼프의 수석 전략가 스티브 배넌 전 우파 뉴스 사이트 대표는 목요일 대통령이 자신의 의제를 발표할 때 언론과의 관계가 악화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정부가 특정 주제에 대해 제한된 수의 엄선된 기자들에게 브리핑을 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금요일 행사는 스파이서스 오피스에서 개최되는 체리픽스 참가자들을 위한 폐쇄적인 행사로 재구성되기 전에 자격 있는 미디어에 대한 정기적인 브리핑으로 청구되었습니다. 뉴스와이어 로이터와 블룸버그를 포함한 백악관을 정기적으로 취재하는 많은 아울렛이 참석했습니다. 그것들은 알려진 것의 일부입니다. 접근 권한을 가진 소규모 기자단 풀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